본문 바로가기

쇼핑

[도쿄쇼핑] 레고10179 밀레니엄 팔콘 한정판 구입

 

 LEGO10179 밀레니엄 팔콘 / Ultimate Collector's Series Millennium Falcon  

 

그토록 찾아헤맸던 레고의 끝판왕 밀레니엄 팔콘을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몇년동안 계속 짝사랑만 하다가 이대로는 상사병이 날것만 같아서 그동안 와이프 몰래 꿈쳐둔 비상금을 탈탈 털고

와이프한테 도움을 받아서 질렀습니다.

 

한국에서는 400만원이 넘는 가격에 매물이 나오는것 같던데

그것보다 조금 싼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와이프한테는 좀 미안하지만 어쩌겠습니까... 너무너무 사고 싶은걸^^

원하는걸 얻었으니 당분간은 조용히 죽은듯이 지내야겠네요 ㅎㅎㅎ

 

제품명 : Ultimate Collector's Series Millennium Falcon  

출시 : 2007년

부품 : 5195개

출시가격 : 500$

 

 

[UCS 밀레니엄 팔콘 한정판]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이렇게 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박스만 봐도 두근두근 합니다.^^

 

 

박스 상태가 상당히 양호하네요

 

 

씰도 그대로 다 붙어 있구요.

물건은 제대로 고른것 같습니다.

 

 

16세이상이라고 되어 있어서 다행입니다.

저도 대상이 되니까요 ㅎㅎㅎ

 

 

전세계 5000개 한정판!

이 한정판이라는 것 때문에 그렇게 가지고 싶었습니다. 

 

 

스타워즈 3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 되었습니다.

 

 

요 귀여운 미니피겨들이 모두 들어 있다는 말이죠

 

 

작년에 구입한 41999에 이어서 또 하나의 한정판을 손에 넣었습니다. 

2014/02/18 - [쇼핑] - [도쿄쇼핑] 레고 41999 한정판 크롤러 [4x4 Crawler Exclusive Edition]

 

제 분수에 안맞는 고가라서 뜯지도 못하고 박스채로 모셔두고 있네요 ㅎㅎㅎ

아마 평생 못 뜯을거 같은데... 아이한테 물려줄지도 모르겠습니다.^^

 

41999와는 가격차가 너무 많이 나는 물건이기 때문에 출혈이 컸지만 어차피 언젠가는 살거 지금이라도 잘 샀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근데 와이프한테는 비밀인데 사실 요즘 일본 야후 옥션에서 찍어놓은 물건이 또 있습니다.

바로 10030! 잘 안나오는데 가끔 나왔다가 사라지곤 하더라구요.

당장은 못사지만 조만간 와이프를 또 졸라야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