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도쿄쇼핑] 일본 ABC마트, 아이의 첫 신발 구입

 

 일본 ABC마트, 아이의 첫 신발 구입 

 

아장아장 걸음마를 시작하는 우리 딸아이!

주말에 공원에서 걸음마 연습이라도 시키려면 운동화가 필요할것 같더군요.

이전에 몇번 신발을 사주려고 신겨봤는데 그때마다 신발을 신지 않으려고 엄청 울어대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걸음마도 시작했고 하니 더이상 미룰 수 없어서 동네 ABC마트에 다녀 왔습니다.

 

[ABC마트]

 

 

저희 동네 쇼핑몰 안에 있는 ABC마트입니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뉴발란스와 아디다스

 

 

빼놓을 수 없는 캔버스

 

 

반스 VANS 신발 이쁘죠?

 

 

구두도 있습니다.

전 운동화는 ABC마트에서 사지만 구두는 주로 마루이나 백화점에서 삽니다

왜냐구요? 백화점이 종류가 더 많고 디자인이 세련된것 같아서요^^

 

 

아기들 신발이 참 귀엽네요.

 

 

리복 기능성 신발이네요

어? 그런데 저쪽 사진 속 모델은 설마... 야노 시호?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 시호가 Reekbok모델을 하고 있었네요.

추성훈 가족, 한국과 일본에서 돈을 엄청 버는것 같습니다. 부러워∼ 부러워∼

 

 

옛날에 1995년쯤에 워커 유행했었죠? ㅎ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요녀석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하지만 제 신발을 사러온게 아니기 때문에 ㅠ.ㅜ

 

 

이쁜 신발들이 너무 많습니다.

 

 

캔버스의 기본

 

 

어떻게 보면 군화같이도 생겼습니다. ㅎㅎㅎ

 

 

요 반스도 이쁘죠?

 

 

반스 마크가 대문짝만하게 박혀 있습니다.

 

 

캔버스를 품은 반스!

캔버슨줄 알았잖아 >.<

 

 

아이들의 발 건강을 생각해서 만들었다네요.

부모 입장에서 이런걸 보면 다른것 보다 이걸 살 수 밖에 없어지죠^^

3900엔, 애들 신발이 어른신발하고 가격이 비슷하네요 헐...

 

 

신발을 사서 아이한테 신길 생각에 후다닥 집으로 달려 왔습니다.

 

 

신발이 말랑말랑하니 발이 굉장히 편할것 같습니다.

 

근데 아이가 신발을 신지 않으려고 해서 큰일이네요 

신발만 보면 울어대니...

여기저기 알아봤더니 이렬경우에는 삑삑소리나는 신발을 신기라고 하더군요.

그러면 재미있어서 신는다구요.

아니 그럼 삑삑이 신발을 또 사야한다는 소리?

맙소사∼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