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도쿄쇼핑] 사쿠라 카드 2014 스타벅스 in 재팬

한정판이 참 많은 나라 일본!

 

계절마다 한정판이 나오고 또 지역마다 한정판이 나오고...

 

사람들은 그 한정판에 열광하고...

 

어느새부턴가는 저도 한정판에 열광하는 한 사람이 되어 있더군요 ㅎㅎㅎ

 

일본에서는 매 시즌 사쿠라가 피는 봄이되면 사쿠라관련 상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스타벅스에서도 매년 사쿠라 텀블러, 사쿠라 보온병, 사쿠라 글라스 등등등

 

사쿠라 시리즈를 한정상품으로 내놓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사쿠라 카드를 구입했습니다.

 

 

스크린샷

 

 

사쿠라 카드 한장 샀는데도 종이백에 넣어주네요

그런데 종이백도 사쿠라! 이쁘죠?^^

 

 

직접사용하실건가요? 선물용이신가요? 라고 점원이 물어보길래

선물용이요〜라고 했더니 이렇게 포장을 해줬습니다.

 

 

뭔가 했더니 뒤에 이렇게 주는사람 받는사람을 쓸 수 있게 해놨네요.

 

 

포장지안에 덩그러니 카드가 들어 있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종이카드로 또 한번 포장을 해놨더라구요. 역시나!

 

 

짜짠〜 드디어 카드가 나왔습니다.

 

 

2014 SAKURA

온라인입금과 잔액보상서비스는 WEB등록이 필요합니다!라는 안내문구가 보이네요

 

 

안내문구 스티커를 떼버렸습니다. ㅎㅎㅎ

모자이크패턴으로 만들었군요. 꽤 럭셔리해 보입니다.

 

 

뒷면에는 카드번호와 핀번호가 적혀있습니다.

 

 

세워봤습니다.

매년 특색이 있지만 올해 사쿠라카드는 정말 이쁜것 같네요.

 

 

[희귀한 스타벅스 카드전]

저희 회사 앞에 있는 스타바(일본에서는 스타벅스를 줄여서 스타바라고 부릅니다)에 이런게 걸려있더군요.

일본에는 지역 스타바에서만 파는 한정상품들이 많다보니 카드 종류도 참 다양한것 같습니다.

 

 

실은 이번에 나온 사쿠라 글라스가 사고 싶었는데

 

여기저기 찾아봐도 벌써 품절이더라구요 ㅠ.ㅠ

 

아쉬운 마음에 사쿠라 카드라도 사야지 하고 회사에서 가까운 스타벅스에 갔더니 카드도 품절!!!

 

없다고 하면 더 사고 싶어지는건 왜일까요?

 

여기 저기 찾다가 등잔밑이 어둡다더니

 

집 근처 스타벅스에서 구했습니다 ㅎㅎㅎ

 

아〜 한정판이 뭔지...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