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도쿄쇼핑] 오다이바의 한정판 건담 GET!

 

 오다이바의 한정판 건담 GET! 

 

작년에 건담 프론트 도쿄에서 판매한 유니콘 건담 페넥스 골드코팅 버전!

이걸 작년에 구입하지 못했었는데요 ㅠ.ㅜ

한정판이란 글자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더군요.

 

한정판... 한정판...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구하기 힘들어질거야...

살까 말까 살까 말까, 한동안 계속 고민을 하다가 와이프 몰래 카드로 지르고 말았습니다.

안사고 계속 고민하느니 사고나서 혼나는게 나을것 같아서 말이죠 ㅎㅎㅎ

 

정가보다 비싸게 사긴 했지만 역시나 저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건담을 품에 안고 와이프한테 혼나는데도 행복했습니다.^^

건담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맘 아시죠?

 

아까워서 조립도 못하고 박스 그대로 모셔놓고 있었는데 포스팅하려고 옷장에서 다시 꺼냈습니다 ㅎㅎㅎ

같이 보실까요∼

 

[UNICORN GUNDAM 03 PHENEX LIMITED GOLD COATING]

 

 

유니콘 건담 3호기 페넥스 골드코팅 한정판입니다.

 

 

바로 이 LIMITED라는 글씨 때문에 안살수가 없습니다.

 

 

오다이바에 있는 건담 프론트 도쿄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죠.

지금은 없습니다. 골드코팅은 수량 한정이기때문에...

골드코팅이 아닌 버전은 지금도 오다이바에서 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한정판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살 수 없게되겠죠

 

 

제품에대한 설명이 구구절절 써있습니다.

 

 

조립완성 후에는 이런 모습이 되겠죠?

든든합니다 ㅎㅎㅎ

 

 

GFT(건담 프론트 도쿄)에 대해 설명해 놨습니다.

건담 월드를 체험・체감 할 수 있는 유료시설, 각종 건담 캐릭터 전시,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네요.

 

건담의 나라, 일본에 있다보니 이런 한정판을 구입하는데는 큰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부지런하지 못해서 당일날 사지 못하고 프리미엄까지 얹어주고 샀지만 말이죠 ^^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