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도쿄쇼핑] 도쿄에서 콩나물 키우기! 콩나물 재배기 개봉기

한국에서 콩나물 재배기라는걸 보내주셨습니다.

 

제가 김치콩나물국, 콩나물 무침, 콩나물 밥 등등 콩나물을 무지 좋아라 하는데 도쿄에서 콩나물 구하기가 쉽지 않다는걸 어머니께서 아시고서는

 

한국에서 사서 보내주셨습니다.

 

일본에서도 물론 마트에 가면 콩나물이 있기는 하지만 저희 동네는 대부분이 토치기현 이바라키현에서 재배된 것들이더라구요.

 

일본사람들은 신경안쓰고 사먹고 그러지만 아무래도 아이가 있다보니 방사능이 신경이 쓰여서 될수 있으면 음식은 가려먹고 있는 편입니다.

 

자~ 그럼 콩나물 재배기가 어떤 물건인지 한번 볼까요?

 


스크린샷

 

 

해외 수출용인지 영어로 뭐라고 써있네요

 

 

아! 친절히 한국어로도 설명이 되어 있군요

 

 

콩이 3,4일만에 콩나물이 된다니!!!
생각만해도 부자 되는것 같습니다.ㅎㅎㅎ

 

 

하지만 함정이...
제발 프리볼트이기를 바랬는데 220V입니다. 헐...
얼마전에 도란스를 사둬서 다행입니다.

 

 

박스에서 꺼내니 이렇게 비닐에 쌓여있네요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물통에 물상승관을 꽂은 모습입니다.

 

 

재배통에 물상승관을 꽂은 모습이구요.

 

 

채반두개를 겹쳐놓은 모습입니다.
설명서를 보니 저 채반 사이에 콩을 넣어놓으면
콩이 자라면서 채반을 위로 밀며 자란다고 하는군요

 

 

T자 물뿌리개 입니다.
양쪽으로 물구멍이 3개씩 뚫려있습니다.

 

 

뚜껑입니다.
콩나물은 어두운곳에서 키운다고 하던데
그래서 뚜껑도 빛을 조금이라도 더 차단하기 위해 검은색으로 한것이 아닌가 추측을 해봅니다.

 

 

합체후의 모습입니다.
제일 위의 T자 물뿌리개가 제일 밑의 물통에서 물을 빨아올려 회전하면서 재배통에 물을 뿌리는것 같습니다.

 

 

뚜껑을 덮으면 이렇게 됩니다.

 

 

거실 모퉁이에 세워봤습니다.
대충 크기가 짐작이 가시나요?

 

 

조립설명서

 

 

사용방법도 설명이 되어 있네요

 

 

특징설명
한국이라면 한달 전기세가 500원! 정말 싸네요
하지만 저희는 일본이고 도란스를 사용해야 하니 저것 보다는 더 나오겠죠?

 


벌써부터 시원~한 김치콩나물국이 머릿속에서 맴도는군요.


나물아 나물아 콩나물아 얼렁얼렁 자라서 김치콩나물국이 되어줘!!! ㅎㅎㅎ

 

과연 잘 재배가 될지 궁금하시죠? 다음에는 사용기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콩나물 재배기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