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일본과자 자이언트 프레츠 PRETZ, 남자를 위한 맛도 있다!

시즈오카에 계신 고모님이 신기한 물건을 보내주셨네요.

일본 그리코에서 만든 프레츠 PRETZ 다들 아시죠?

아 글쎄, 이 프레츠가 장어구이 맛이 있었습니다.

시즈오카현 한정발매 상품이어서 그동안 도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였네요.

 

개인적으로 장어구이를 상당히 좋아해서 프레츠 장어구이맛 또한 굉장히 기대가 되었습니다.

과연 진짜로 장어맛일지... ㅎㅎㅎ

 

 

[PRETS 장어구이 맛 うなぎ蒲焼味]

 

 

시즈오카현 한정 발매 상품 [PRETZ 장어구이맛]

살짝 눈치채신 분도 있으실것 같은데요. 맛뿐만 아니라 크기도 대박입니다.

 

 

신용카드를 같이 세워봤습니다.

크기가 감이 오시나요?

 

 

역시 자이언트 프레츠라고 써있네요.

 

 

여럿이서 나눠 먹을 수 있도록 낱개 포장이 되어 있네요.

 

 

한봉지에 2개밖에 안들었습니다. ㅠ.ㅜ

 

 

집에 있는 쇠젓가락과 길이 비교

길이가 확 와닿지 않네요...

 

 

모나미 볼펜과 길이 비교

이제야 좀 확실히 감이 오네요^^

 

 

모나미 볼펜과 거의 같은 두께입니다.

 

 

맛은 정말로 장어구이맛이에요.

밥위에 올려먹으면 진짜 장어구이 덮밥으로 착각할 정도? ㅎㅎㅎ 농담이구요.

과자에 장어구이맛 분말이 듬뿍 발라져 있어요.

프레츠의 고소함과 장어구이맛 분말이 참 잘어울립니다.

장어는 비싸서 자주 못먹으니 대신 이걸로 영양보충? ^^

 

일본에는 지역한정 상품으로 그 지역에 가지 않으면 먹어 볼 수 없고, 있는지 조차도 알 수 없는 과자가 정말 많아서

일본 각지에 아는사람이 없으면 맛도 못보는 과자가 수두룩합니다.

그 지역에 가지 않으면 먹어 볼 수 없기에 아쉽기는 하지만 그 희소성 덕분에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건 아닌가 싶네요.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