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찜 케이크, 시즈오카 대표 오미야게 곳꼬

 

 찜 케이크, 시즈오카 대표 오미야게 곳꼬 

 

지난번에 곳꼬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시즈오카에 계신 고모님이 곳꼬의 새로운맛을 보내주셔서 다시 한번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맛있으면 제가 두번씩이나 포스팅을 할까요? ㅎㅎㅎ

일단 한번 드셔보시라니깐요^^

 

2014/02/21 - [음식] - [도쿄일상] 너무너무 달콤한 무시케이크! 시즈오카 오미야게 곳꼬!

 

 

[찜 케이크 곳꼬]

 

 

왼쪽부터 맛차(녹차), 딸기, 보통, 골드

맛차와 골드는 이번에 처음 먹어봅니다.

 

 

이중에서도 골드가 눈에 띄네요.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한개 한개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왼쪽 위에서 부터 시계방향으로

보통, 딸기, 골드, 맛차에요

 

 

보통과 골드는 외관상 차이가 거의 없네요?

그래서 골드는 왜 골드인가 봤더니 나고야코친(나고야의 명물 : 닭 품종의 한 종류)의 달걀을 사용했다네요.

근데 저는 보통과 별반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ㅎㅎㅎ

맛차는 특이하게 설탕에 절인 팥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달콤 했습니다.

 

 

제가 맛 설명에는 자신이 없으니 설명 그대로 알려드릴께요^^

신선한 계란을 사용하고 시즈오카의 맛있는 물로 찐 부드럽고 촉촉한 케이크 입니다.

밀크크림과의 하모니를 즐겨주세요^^ 라네요

 

 

곳꼬도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1년 내내 파는게 아니고

바나나맛은 5∼6월, 딸기맛은 12∼4월, 초코바나나맛은 9∼4월에만 팔아요.

딸기는 그시기가 제철이니 그렇다쳐도 바나나도 제철이 있는건가요?

아님, 이것도 상술의 일종인걸까요?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