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일상] 일본 초코파이, 새로운 맛 등장!

마트에 갔더니 초코파이를 쌓아놓고 팔고 있었습니다.

뜬금없이 왜 그럴까? 궁금해서 가까이가서 봤더니 새로운 맛을 출시 했더라구요.

음... 저건 오스트리아 국기인데... 초코파이와 오스트리아?

ザッハトルテ 자허토르테? 도대체 무슨말이지...(전 이때까지만 해도 자허토르테가 뭔지 몰랐습니다 ^^)

맛이 궁금해지더군요...

한상자 사가지고 집으로 고고고∼

 

 

[자허토르테 초코파이 ザッハトルテ チョコパイ]

 

 

이렇게 초코파이만 잔뜩 쌓아놓고 파네요

 

 

濃厚なチョコパイ 농후한 초코파이라니...

초코파이 주제에 너무 거창한거 아닌가요? ㅎㅎㅎ

 

 

초코파이 자허토르테

자허토르테가 뭔지 몰랐기 때문에 바로 구글링...

초콜릿과 살구쨈을 곁들여 만드는 오스트리아의 초코릿 케이크의 일종이라네요...

저만 몰랐던거 아니죠? ㅎㅎㅎ

 

 

코코아케이크 안에 코코아크림과 살구쨈을 넣고 겉을 초콜릿으로 코팅했다고 되어있네요.

무슨 초코파이를 이렇게 거창하게 설명해 놨을까요 훗∼

 

 

한상자에 189엔인데 6개 들어 있습니다.

 

 

아하! [세계의 초코파이기행]이라는 기획상품 이었네요.

[마치 세계를 여행하고 있는 기분을 즐길 수 있는 초코파이]

오스트리아가 4탄인거 보니 이미 1, 2, 3탄도 있었나 봅니다.

진작에 알았으면 사먹어 봤을텐데... 아쉽네요.

 

 

기간한정 상품입니다. 기간한정 상품이 참 많은나라 일본...

 

 

겉모습은 일반 초코파이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반을 잘라봤습니다.

설명대로 코코아크림과 살구쨈이 들어 있네요.

 

 

일본 초코파이는 촉감이 한국의 몽셀통통과 비슷해요.

부드럽고 촉촉하긴한데 초코파이는 역시 좀 퍽퍽한 맛이 있어야 제맛아닌가요? ㅎㅎㅎ

그리고 코코아크림과 살구쨈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서 정말 달았습니다.

맛은 있긴한데...

전 초코파이는 역시 '情'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그렇죠? ^^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