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새우깡, 이런 맛까지 등장!

 

 새우깡, 이런 맛까지 등장! 

 

국민과자 새우깡!

맛도 좋고 양도 많고 술안주로도 제격인 새우깡이 새로운 맛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일본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끼야끼 소스맛인데요.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한봉지 사서 집으로 후다닥^^

 

[새우깡 스끼야끼 소스 맛 すき焼き たれ味] 

 

 

 

스끼야끼를 얼마나 좋아하길래 이런맛까지 나왔을까요?

우리나라로 치면 새우깡 불고기 맛?

음... 불고기 맛 새우깡이라니, 확 땡기진 않네요 ㅎㅎㅎ

 

 

스끼야끼 소스로 인기만점인[에바라 스키야키 타레 エバラすき焼きのたれ マイルド]

새우깡의 콜라보레이션이라네요.

 

 

생김새는 일반 새우깡과 다르지 않은데 맛은 어떨까요?

 

기본 새우깡 베이스에 스끼야끼 소스맛의 분말을 입힌것 같았습니다.

맛은 스끼야끼 소스의 진한 맛을 가루로 만들었기 때문에 짭짤한 맛이 보통 새우깡보다 강했습니다.

 

그리고 어디선가 많이 먹어본 익숙한 맛이어서

곰곰히 생각해 봤더니, [자갈치]과자하고 맛이 굉장히 비슷했습니다.

헐∼ 자갈치를 기억해내다니! ㅎㅎㅎ

 

일본에서는 과자 하나만 보더라도 여러가지 시도를 많이해서

마트에 가면 매일 그게 그거가 아니고 새로운 제품들이 계속 출시가 됩니다.

덕분에 여러가지 과자를 접할 수 있어서 군것질 좋아하는 저는 마트에 가는게 커다란 재미중의 하나가 되어버렸습니다.^^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