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초콜릿 과자 킷캣 KitKat, 녹차맛도 있었어?

 

 초콜릿 과자 킷캣 KitKat, 녹차맛도 있었어? 

 

과자 한종류에도 참 다양한 맛을 만들어내는 일본!

마트에서 킷캣 녹차맛을 발견 했습니다.

와이프가 녹차를 좋아해서 고민할 필요도 없이 장바구니에 쏘∼옥!

신제품 푸딩맛 킷캣과 함께 샀습니다. ㅎㅎㅎ

 

2014/04/14 - [음식] - [도쿄음식] 이 초코과자, 구워서 먹어 봤어?

 

 

[킷캣 KitKat 녹차맛]

 

 

[어른의 달콤함]

애들은 가라∼ 애들은 가∼ ㅎㅎㅎ

일본 과자들 보면 大人の甘さ란 문구가 자주 쓰여져 있는데요.

어른 입맛에 맞게 너무 달지 않게 만든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녹차하면 교토, 교토에서도 우지녹차가 참 유명한데요

그 우지녹차잎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초콜릿 과자일 뿐인데 그런 좋은 녹차잎을 넣다니!!!

왠지 배보다 배꼽이 더 크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ㅎ

 

 

킷캣 오토나의 아마사(キットカットオトナの甘さ 抹茶)가 과자로는 처음으로 교토 PR파트너에 임명 되었다고 하네요.

교토가 녹차로 유명하다 보니 교토 녹차를 사용한 과자를 지역 홍보에 활용하나 봅니다.

 

 

녹차맛 답게 포장도 녹색!

우지녹차를 사용했다고 금색라벨을 붙여 놨네요 ㅎㅎㅎ

 

 

녹차의 향내가 물씬 풍깁니다.

 

 

한입 먹어봤는데...

말 그대로 녹차맛이었습니다.

약간 씁쓸한 맛도 있는것 같았구요.

 

저도 녹차를 좋아하긴 하는데, 그건 차로 마실때의 녹차이지

이렇게 녹차 초콜릿, 녹차 아이스크림 등등... 녹차를 섞어서 만든 음식은 안맞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와이프는 맛있다고 먹는걸 보니 여자분들에게는 인기 있을것 같기도 하네요.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