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오징어 처럼 찢어먹는 치즈, 고추맛!

 

 오징어 처럼 찢어먹는 사케루치즈, 고추맛! 

 

치즈라면 응가 비슷한 냄새가 나서 싫어하던 제가 와이프를 만나서 치즈를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빵위에 올려서 구워먹기도 하고 라면 먹을때 넣어서 치즈라면으로 먹기도 하고

여기저기 대충 어울릴것 같으면 넣어서 먹곤 했는데

 

아 글쎄! 역시나 신기한걸 잘 만들어 내는 일본에서 오징어 처럼 찢어먹는 치즈를 만들었지 뭐에요

사실 나온지 몇년되었는데 한동안 가루치즈만 먹다가 다른 치즈로 바꿔볼까 하던 찰나에

가루치즈 바로 옆에 있던 사케루치즈에 손이 갔습니다.ㅎㅎㅎ

 

 

[사케루 치즈 さけるチーズ]

 

 

치즈 코너 한켠을 떡하니 차지하고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네요. 5종류나 됩니다.

 

 

가리비 조개맛

 

 

플레인

 

 

갈릭맛

 

 

스모크맛

 

 

허걱! 고추맛까지 있습니다.

 

 

고추맛 치즈가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고추맛으로 샀습니다. ㅎㅎㅎ

 

 

홋카이도 생우유를 100%사용했다고 하네요.

저위에 빨간 고추그림이 인상적입니다.

맵기때문에 아이들이나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은 주의하라는 안내도 써져있네요.

도대체 얼마나 맵길래?

 

 

30그램짜리 치즈가 이렇게 두개에 208엔입니다.

 

 

꼭 가래떡 처럼 생겼네요.

 

 

요대로 그냥 한입에 딱 베어물고 싶지만

찢어서 먹지 않으면 의미가 없겠죠? ㅎㅎㅎ

 

 

가래떡 처럼 생겼던 녀석이 이렇게 변신했습니다.

 

 

전기구이 오징어 찢는 느낌하고 똑같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걸 보고 치즈라고하면  믿으시겠어요? ㅎㅎㅎ

 

 

치즈가 결이 살아 있네요^^

 

 

조금씩 찢어서 먹다보니 꽤 오래먹게 됩니다.

영화보면서 먹어도 좋고 오징어 대신 술안주로도 딱입니다.^^

 

찢는 재미가 좋다보니 크게 크게 찢지않고 잘게 찢게 되더라구요.

은근히 중독되서 와이프하고 둘이서 하나씩 잡고 누가 더 가늘게 찢나 시합도 했습니다. ㅎㅎㅎ

 

맛은 물론 치즈맛이지만 식감은 결이 살아 있어서 그런지 오징어 씹는 느낌도 났습니다.

참 그리고 고추맛이라고해서 매울줄 알았는데 먹는 동안에는 전혀 안맵더라구요.

그래서 어? 이상하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 먹고나니 입이 얼얼해졌습니다^^

 

치즈를 찢어먹을 생각을 어떻게 했는지 참 재미있었습니다.

구워먹는 킷캣도 그렇고 참 여러가지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 나라인것 같습니다.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