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일본 KFC 레드핫 치킨


일본 KFC의 레드핫 치킨


 

얼마전에 KFC의 무한리필 이벤트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아쉽게도 집안의 반대에 부딪혀 참가하지 못했습니다. ㅠ.ㅜ

 

 KFC 치킨 뷔페, 지칠때까지 먹어보자

 

와이프한테서 이벤트 참가 불가 통보를 받고나니 더욱더 KFC치킨이 눈앞에 어른거리더군요.

그래서 무한리필은 아니지만 매운치킨 10조각 셋트를 사왔습니다.

마침 15%세일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ㅎㅎㅎ

 

 

[KFC 레드 핫 치킨]

 

 

KFC레드핫 치킨 10조각 2200엔

켄터키 할아버지 얼굴을 오랜만에 보네요^^

 

 

닭다리 5개, 닭가슴살 5개가 들었습니다.

레드핫이여서 그런지 오리지날보다 튀김옷이 많이 빨갛네요.

 

 

KFC의 특징이라고 해야하나요? 큼지막합니다.^^

 

 

기대했던대로 정말 맛있더군요.

근데 좀 짜다고 해야할까요? 그냥 치킨만 먹기에는 좀 짜고 맥주랑 같이 먹으니 딱 좋았습니다.

 

 

그런데 먹다 보니 제가 치킨을 그렇게 많이 먹지 못한다는걸 알았습니다.

5조각 먹으니 배가 불러서 더 못먹겠더라구요. 젊었을때는 1인 1닭 이었는데,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1인 반닭으로 줄었습니다.

와이프 말 듣기를 잘했지 치킨 무한리필 이벤트에 참가했으면 돈만 버릴뻔 했네요 ㅎㅎㅎ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