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길이 35cm 초대형 리브센드가 롯데리아에 등장!


팔뚝보다 긴 초대형 리브센드, 크기도 굿! 맛도 굿!


 

남자분들 햄버거 하나로는 양이 안차시죠?

하나만 먹자니 부족하고 그렇다고 두개씩 시켜 먹자니 좀 무식한거 같기도 하고...

이런 고민들 해보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제가 자주하는 고민이거든요 ㅎㅎㅎ

 

그런데 이번에 일본 롯데리아에서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상품을 내놨습니다.

바로 직경 35cm의 초대형 갓츠리브센드인데요.

보통 리브센드 중량의 3배라고 하네요.

 

이거죠! 남자라면 이거죠!  다른거 두개 시킬 필요없이 이거 하나면 끝입니다.^^

투철한 포스팅 정신이 발동하여 아침도 굶고 식구들 데리고 롯데리아로 달려갔습니다.

 

 

[일본 롯데리아 갓츠 리브센드 カッツリプサンド]

 

 

저의 눈을 사로잡은 이 포스터!

제 눈을 의심하게 만드네요

 

 

길이 35cm, 일반 리브센드와 비교샷을 보니 볼륨이 엄청납니다.

 

 

이 리브센드 3개를 하나로 만들었다는 말씀!

 

 

포장만 보면 바게뜨 빵이네요.

테이블 길이와 맞먹습니다.^^

 

 

과연 어떻게 생겼을지 두근두근...

 

 

와우! 포장을 열고 리브센드의 임팩트에 깜짝 놀랐습니다.

살짝 멘붕이...ㅎㅎㅎ

이런 거대한 리브센드는 처음 보거든요.

 

 

미리 줄자를 준비해갔습니다.(투철한 포스팅 정신! ㅎ)

36.5cm정도 되네요.

광고보다 오히려 1.5cm가 깁니다.

솔직히 광고보다 좀 작을 줄 알았는데 거짓말을 안하는군요^^

 

 

맨 위에 데리야끼 소스와 피클이 들어있구요.

 

 

양배추와 고기패티 3장이 겹쳐져 있구요. 그 아래에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네요.

 

 

크기가 짐작이 되시나요?

감이 잘 안오시는 분들은 다음 사진을...

 

 

이제 감이 확 오시죠? ㅎㅎㅎ

손가락 부터 팔꿈치까지의 길이를 넘네요

 

 

단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이건 고기패티가 두장이 겹쳐진 부분이에요.

(다 못먹고 남아서 집에와서 찍었답니다.)

 

 

롯데리아 매장에서 이러고 먹었습니다. ㅎㅎㅎ

사진은 와이프가 찍어줬구요.

제 바로 정면이 카운터였는데 아마 직원들이 이상하게 생각했겠죠?

공교롭게도 지난번에 햄버거 환불해달라고 할 때 있었던 직원이 또 카운터를 보고 있었습니다. ㅠ.ㅜ

 

▶ 햄버거 맛없는데 환불해주세요! 롯데리아라면 가능해!

 

 

가격은 단품으로는 600엔

저는 포테토후라이, 음료셋트로 시켜서 950엔 나왔네요.

 

 

결국엔 먹다 남아서 집에와서 이렇게 평펌하게(?) 잘라서 저녁에 먹었습니다. ㅎㅎㅎ

 

 

맛은 보통 리브센드 맛하고 같으니 물론 맛있구요. 3배 크기라서 점심때 먹으면 저녁 안먹어도 됩니다.^^

그리고 셋트로 주문할때 보통 음료는 하나만 포함되잖아요? 그런데 이건 혼자서 먹기는 무리라서 여러명이서 같이 먹을거라고 예상을 했는지 음료 2개, 음료 3개 셋트도 있더라구요.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잊혀질만하면 한번씩 이렇게 재미있는 상품들을 내놓는 롯데리아 덕분에 지갑은 가벼워지고 내장지방만 쌓여갑니다^^

 

5단 새우버거, 이거 어떻게 먹죠?

 

라면과 햄버거의 콜라보, 라면버거!

 

탄투리 치킨과 난의 찰떡 궁합, 롯데리아 난버거 등장

 

이 햄버거 맛없는데 환불해주세요! 롯데리아라면 가능해!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