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오징어와 문어가 통째로! 카라아게 센베!


맥주와 참 잘 어울리는 오징어센베와 문어센베


 

퇴근후에 피로를 풀어주는 시원∼한 맥주!

물론 맥주하면 치킨이 제일이지만 가끔 치킨이 부담스러울때도 있죠?

그럴때 추천드리고 싶은 안주가 있습니다.

 

여름철 시원한 맥주에 참 잘어울리는 센베!

오징어와 문어를 통째로 튀겨서 만든 카라아게 센베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센베는 [에치젠카이센구락부의 카라아게 센베]이구요

누적 판매량이 350만개를 돌파한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여기서 잠깐! 카라아게 센베를 만드는 공정을 소개해드릴께요.

 

1. 오징어와 문어를 깨끗하게 씻는다

2. 간을 한다

3. 프레스기로 납작하게 누른다

4. 바삭바삭하게 기름으로 튀긴다.

 

그냥 프레스기로 누르면 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손이 많이 가네요

센베치고는 비싼이유가 있었네요.

 

 

[카라아게 센베 から揚げせんべい]

 

 

너무 럭셔리한 센베상자네요^^

 

 

상품 소개 전단지가 들어있구요.

 

 

[타코(문어)・이카(오징어) 센베 카라아게]

오늘 소개할 주인공입니다.

 

 

[스가타소노마마야끼]

오징어와 문어를 자르지 않고 그대로 눌러서 만들었네요.

먹음직스런 비주얼입니다

 

 

[카이센란망]

새우, 성개알, 돔 등... 여러가지 해산물을 이용해서 만든 센베입니다.

 

 

오징어와 문어센베가 각각 1봉지씩 들었구요.

가격은 두봉지에 1080엔입니다.

 

 

문어 카라아게 센베 40g 

 

 

문어센베 40g인데 양이 좀 적어보이네요.

 

 

꼭 화석처럼 생겼습니다.

 

 

문어 다리가 살아있네요 ㅎㅎㅎ

다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두툼하고 씹는맛이 좋습니다.

 

 

오징어 카라아게 센베 50g

 

 

오징어 카라아게 센베에요.

문어 센베보다 10g많아서 그런지 양이 꽤 많아 보입니다.

 

 

∼ 확실히 문어 센베보다 양이 많네요!

 

 

오징어 다리가 보여요

이것도 참 씹는 맛이 좋고 고소합니다.

 

 

오징어 센베, 문어 센베 모두 양념은 비슷합니다.

다만 오징어와 문어를 통째로 넣어서 만들었기 때문에 오징어와 문어의 맛이 살아 있어서 거기서 차이가 좀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문어가 특유의 맛이 더 강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매콤 짭짜름하게 만들어서 맥주안주로 딱이구요.

영화볼때 주전부리로 먹어도 참 좋을것 같습니다.  

 

오라인주문도 가능하니 아래 주소 참고해주세요^^

 

에치젠카이센구락부

http://www.senbei.biz/

 

【도쿄히로바 TOKYOHIRO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