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우주인의 디저트 밀크레이프의 맛은?


건조식품 디저트 밀크레이프의 맛은?


 

우주인들이 먹는 우주식품 시리즈!!! 오늘은 디저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밀크레이프입니다. 얇게 구워낸 크레이프와 생크림을 켜켜이 쌓아만든 밀크레이프, 저도 참 좋아하는 디저트인데요. 달달한 걸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입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크레이프를 건조식품으로 만들었다? 부드러움이 생명인 디저트를 건조식품으로 만들었다니 어떤 맛일까요? 쉽게 상상이 안되는데요. 오늘 그 궁금증을 풀어보겠습니다. 

 

 

【건조식품 밀크레이프

 

 

▲ 밀크레이프 MILLCREPE ミルクレープ,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뭔가 익숙한 느낌이실거에요. 꼭 군대 전투식량 같은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 바삭바삭 가벼운 식감, 일단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어! 라고 써 있네요. 정말 그럴까요?

 

 

 

▲ 앙즈맞은 사이즈의 크레이프가 보이네요. 근데 포장에 비하면 내용물이 조금 부실하네요. ㅎㅎㅎ  

 

 

 

▲ 음... 생긴 걸 보면 계란말이를 썰어 놓은 것 같기도 한데요.

 

 

 

▲ 꽁당지(?)의 디테일을 잘 살렸습니다.

 

 

 

▲ 크레이프 사이사이의 크림과 한가운데의 스펀지까지!!! 이거 크레이프 맞네요. ^^

 

 

 

요렇게 위에서만 보면 정말 감쪽같죠? 건조식품인 줄 모르겠어요. ㅎㅎㅎ

 

 

 

▲ 그럼 먹어보겠습니다. 김밥도 꽁당지를 좋아하는지라 밀크레이프도 꽁당지부터 먹겠습니다. ^^

 

 

한입 깨무니 켜켜이 쌓여 있던 크페이프가 입안에서 바사삭 부서집니다. 생각보다 많이 딱딱하지 않구요. 얇은 화이트 초콜릿을 여러 겹 쌓아서 먹은 느낌이에요. 케이크 사면 생일 축하한다고 쓰여 있는 판떼기 같은 화이트 초콜릿 있죠? 그거 하고 딱 비슷한 식감이에요. 맛은 우유와 버터맛이 나네요. 꽤 맛있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진짜 밀크레이프를 건조한거다 보니 칼로리가 꽤 되겠죠? 이 녀석 몇 개 사놓고 회사에서 출출할 때 하나씩 먹으면 에너지 보충도 되고 배도 부르고 딱 좋겠네요. 아니 배는 안 부르려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