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 롯데리아의 신상 새우버거 - 벚꽃새우 타르타르소스 새우버거


사쿠라 시즌에 딱! 사쿠라에비 타르타르 에비버거


 

 

어느덧 3월이네요. 도쿄는 3월 말부터 벚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곧 벚꽃시즌이 되는 거죠. 그리고 벚꽃시즌에 맞춰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롯데리아에서도 새로운 버거를 출시했습니다.

 

사쿠라에비 타르타르 에비버거 桜えびタルタルのエビバーガー,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인 새우버거에 사쿠라에비(벚꽃새우)를 이용한 타르타르 소스를 사용했습니다. 새우버거에 새우 소스를 사용했으니 새우 맛이 얼마나 진할까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새우버거에 새우 타르타르 소스라니 이건 먹어보지 않아도 당연히 맛있어야 합니다. ㅎ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새우버거이니 안 먹어 볼 수 없죠. 주말 점심은 신상 새우버거로 해결했습니다.

 

 

【사쿠라에비 타르타르 에비버거 桜えびタルタルのエビバーガー】

 

 

▲ 봄 한정 새우버거, 사쿠라가 피는 봄에만 기간 한정으로 발매를 했습니다.

 

 

 

▲ 여행은 계획을 세울 때가 제일 행복하고 햄버거는 포장을 뜯을 때가 제일 행복하죠. ㅎㅎㅎ

 

 

 

▲ 롯데리아 새우버거의 두툼한 새우 패티는 절대 실망시키는 일이 없습니다.

 

 

 

▲ 사쿠라에비를 사용한 타르타르 소스라서 그런지 살짝 분홍빛을 띠고 있네요. 사쿠라에비와 잘게 다진 양파가 느껴집니다.

 

 

 

▲ 언제나 기대에 부응하는 통새우 패티!!! 새우가 아주 탱글탱글합니다.

 

 

 

▲ 맛은 두말하면 입만 편찮습니다. 사쿠라에비(벚꽃 새우)를 갈아 만든 타르타르 소스에서 고소하고 진한 새우 맛이 느껴지구요. 통새우가 그대로 들어 있는 새우 패티와 참 잘 어울립니다. 두 종류의 새우 맛이 모두 느껴지니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꽤 인기가 있을 것 같네요.

 

 

 

▲ 그리고 햄버거를 샀더니 쿠폰과 함께 사쿠라 꽃잎 스티커를 주더라구요.

 

 

 

“사쿠라를 피우자! 캠페인 중인데 롯데리아 앞에 놓인 사쿠라에 꽃잎을 붙이는 이벤트입니다. 처음엔 앙상한 나뭇가지만 있었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꽃잎을 붙여줬네요.

 

 

 

▲ 꽃잎에는 여러 멘트가 적혀 있었는데요. “안심해주세요. 사쿠라에비 들었어요. ^^, “새우가 탱글탱글 맛있어요. 같이 맛을 평가한 것도 있었구요. “올해도 히카리가오카의 사쿠라를 볼 수 있기를 이라는 개인적인 소망도 볼 수 있었습니다. 뭔가 좀 아기자기하면서도 귀여운 일본스러움이 느껴지더군요.

 

 

일본 롯데리아의 신발매 새우버거, 입안에서 한가득 퍼지는 고소한 벚꽃 새우의 맛이 일품입니다. 올해 벚꽃놀이 때에는 심플하게 사쿠라 타르타르 에비버거 세트로 해도 될 것 같네요. 눈으로는 사쿠라를 보고 입으로는 사쿠라 에비를 느끼고 ^^

 

사쿠라가 피는 봄에만 먹을 수 있는 사쿠라에비 타르타르 에비 버거! 지금 아니면 먹을 수 없다는 사람들의 심리를 이용한 것 같기도 하지만 맛이 있으니 다 용서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