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하라주쿠 라멘 맛집 아후리의 유즈시오라멘 컵라면

일본 유명 라멘 맛집과 컵라면의 콜라보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은 라멘 가게가 있는 일본, 우리나라의 치킨 가게만큼이나 일본에는 라멘 가게가 많습니다. 라멘 맛집 탐방 책까지 있을 정도니까요.

 

그리고 그 수많은 라멘 가게들 중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곳들은 라멘 가게 자체가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내놓습니다. 롯데리아와 라멘 맛집 타이쇼켄의 콜라보로 탄생한 라멘 버거와 몽고탄멘버거가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겠죠.

 

 

또한 편의점에까지 진출을 해서 직접 가게까지 오지 않아도 자신들의 라멘을 맛 볼 수 있도록 큰 은혜(?)을 배풀고 있는데요. 오늘은 하라주쿠 유자라멘으로 유명한 아후리 AFURI유즈시오라멘 컵라면 버전을 먹어보겠습니다.

 

 

아후리 AFURI 유즈시오라멘 柚子塩ラーメン

 

 

▲ 어느 날 편의점에서 못 보던 컵라면이 보이더군요. 

 

 

 

“아니! 이건!!! 아후리 컵라면이닷!!!” 아후리의 유자 라면이 컵라면으로 나오다니 ^^

 

 

 

▲ 이건 안 먹으면 안 되죠. 하나 들고 바로 카운터로 갑니다. ㅎㅎㅎ

 

 

 

▲ 아후리 가게 마크가 선명하네요.

 

 

 

▲ 뚜껑 안쪽에는 라멘 맛의 비결과 점포 소개를 해놨습니다. 에비스, 하라주쿠, 나까메구로, 아자부주방, 산겐자야, 롯뽄기, 요코하마에 점포가 있네요.

 

 

 

▲ 유자라멘답게 뚜껑을 여니 유자향이 풍깁니다. 닭고기와 파, 멘마도 보이구요.

 

 

 

▲ 보글보글 끓는 물에 4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 메밀소바와 비슷한 식감이 가게에서 먹는 맛과 비슷하네요.

 

 

 

▲ 컵라면 치고는 건더기도 꽤 큼지막합니다. 닭고기도 맛있더군요.  

 

 

 

▲ 유자라멘의 핵심은 뭐니 뭐니 해도 유자가 동동 떠 있는 이 국물이죠. 음~ 향이 너무 좋아요.

 

 

일단, 맛은 합격입니다. 특히 닭 스프 베이스의 유자 국물이 맛있습니다. 입안에 맴도는 유자향이 깔끔한 라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딱일 것 같습니다. 비록 가게에서 먹는 맛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집에서 간편히 아후리의 맛을 느끼고 싶을 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혹시 일본 여행 오셔서 시간이 없어서 아후리 유자라멘을 못 드셨다면 패밀리마트에서 이 컵라면이라도 드셔보세요. 아쉬움을 달랠 수 있으실 거에요. 기간 한정이라 지금 아니면 못 먹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