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에서 포카리스웨트 젤리가 나왔다 - POCARI SWEAT JELLY

이온음료 종결자 포카리스웨트가 젤리로 변신!

 

 

벌써 6월입니다. 도쿄도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 이제 곧 여름이라는 생각에 벌써부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섬나라인 일본은 습도가 매우 높아서 한 여름에는 찜통처럼 정말 푹푹 찌는데요. 세상에서 더위를 가장 싫어하는 저에게 여름은 정말 쥐약입니다.

 

이런 무서운 여름을 잘 보내려면 수분 보충이 필수인데요. 한여름 대낮에 땀을 뻘뻘 흘리고 나면 차가운 음료수가 막 땡기고는 하죠. 여러분은 이럴 때 어떤 음료를 드시나요? 저는 꿀떡꿀떡 목 넘김이 좋은 이온음료를 주로 마십니다. 그중에서도 포카리스웨트를 즐겨 마시죠.

 

물보다 흡수가 빠르다고 하는데 마셔보면 확실히 물보다는 잘 넘어갑니다. ㅎㅎㅎ

 

그런데 이번에 일본에서 포카리스웨트의 젤리 버전이 나왔다는 소식 혹시 들으셨나요? 시원하게 벌컥벌컥 들이켜야 제맛인 포카리스웨트를 젤리로 만들었다니 이걸 또 안 먹어볼 수 없겠죠? 발매 소식을 듣자마자 편의점에서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포카리 스웨트 젤리  POCARI SWEAT JELLY

 

 

“엇! 포카리 스웨트! 정말 있네^^” 점심때 먹을 디저트를 찾고 있었는데 제 눈앞에 포카리 스웨트 젤리가!!!

 

 

 

▲ 포카리 스웨트 음료수와 똑같은 포장을 하고 있지만...

 

 

 

▲ 이 안에 든 건 젤리라는 거 ^^

 

 

 

▲ 포카리 스웨트 젤리(ポカリスエット ゼリー), 혹시 젤리인지 모르고 사는 사람이 있을까 봐 젤리라고 제대로 써 줬네요.

 

 

 

▲ 뚜껑을 여니 포카리 스웨트 냄새가 납니다. ㅎㅎㅎ

 

 

 

▲ 어떤 느낌인지 전달해드리기 위해서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 젤리의 질감(?)이 느껴지시나요? 약간 묽은 젤리 같은 느낌입니다.

 

 

 

▲ 물보다 흡수가 빠른 포카리 스웨트! 과연 젤리도 그럴까요? 꿀떡 꿀떡 잘 넘어가긴 하는데 역시 젤리인지라 목을 타고 가슴으로 넘어가는 시원한 목넘김은 좀 덜하네요. 하지만 맛은 포카리 스웨트 그대로입니다. ^^

 

 

갈증 해소에 특화된 이온음료, 그리고 No1 이온음료 포카리 스웨트! 이번엔 젤리가 나왔는데요. 젤리 말고 다른 버전도 나올까요? 개인적으로는 포카리스웨트 사탕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