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유산균 밀크 초콜릿 - SWEETS DAYS 유산균 쇼콜라 유산균 쇼콜라 乳酸菌ショコラ

건강을 생각한 초콜릿, 유산균 초콜릿은 어떤 맛?

  

 

일하다 보면 갑자기 당이 당길 때가 있죠. 그럴 때 초코바 하나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데요. 저는 초콜릿을 참 좋아해서 책상 서랍에 항상 초콜릿을 준비해두고 있습니다. 뭐 초콜릿뿐만 아니고 다른 군것질거리도 함께 들어있지만 말이죠. ^^


달콤하고 맛있는 초콜릿, 하지만 한가지 걱정되는 게 있죠. 과연 이걸 먹고 싶을 때마다 먹어도 괜찮은가? 하는 걱정입니다. 이 무지막지하게 달달한 녀석을 많이 먹어서 좋을 게 하나 없을 테니까요. 그래서 초콜릿을 먹을 때마다 입은 즐겁지만 건강이 걱정되기는 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의 이런 심리를 파악한 건지 일본에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초콜릿이 등장을 했습니다.


정식 명칭은 「유산균 쇼콜라 乳酸菌ショコラ」 , 유산균이 함유된 밀크초콜릿입니다. 우유, 야쿠르트로 섭취했던 유산균을 초콜릿에서도 섭취할 수가 있다니!!! 이런 획기적인 상품이 또 있을까요? ㅎㅎㅎ



유산균 쇼콜라 乳酸菌ショコラ


 

어느 날 초콜릿 코너에 유산균 초콜릿이 등장을 했습니다.

 

 

 

살아있는 유산균이 100배 도착, 시험관 실험 결과 1시간에서 2시간 이후 유산균의 생존수가 유산균 원료보다 100배 이상이라고 하네요. 오~~~ ^^

 

 

 

▲ 원재료에도 유산균(乳酸菌末)이 적혀있습니다.

 

 

 

▲ 먹기 좋은 낱개 포장이네요.

 

 

 

▲ 14개 들었습니다.

 

 

 

유산균 초콜릿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요?

 

 

 

헉! 유산균 초콜릿이라고 해서 화이트 초콜릿처럼 하얀색이지 않을까 했는데 그냥 평범한 초콜릿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 앞뒤 어디를 봐도 별로 특별하게 생긴 것 같지는 않은데 이 초콜릿에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다는 말이죠.

 

 

 

▲ 그럼 맛은 어떨까요?

 

 

달. 콤. 해! 역시 밀크초콜릿! 입에서 그냥 살살 녹네요. ㅎㅎㅎ 여느 초콜릿과 별반 다르지 않은 그냥 평범한 밀크 초콜릿 맛입니다. 왜 유산균은 시큼한 맛일 거라고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처음 이 초콜릿을 봤을 때는 뭔가 조금은 시큼하지 않을까 했거든요.

 

유산균 분말이 포함된 초콜릿!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초콜릿이 드디어 등장을 했네요. 카카오 성분이 많이 포함된 다크초콜릿은 몸에 좋다는 소문을 들어서 밀크초콜릿만 먹다가 다크초콜릿을 몇 번 먹어 봤는데 맛이 별로더라구요. 몸에 좋은 것도 좋지만 역시 맛이 좋아야 계속 먹게 되죠.

 

유산균 초콜릿은 밀크초콜릿의 달콤함에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으니 앞으로는 이 녀석을 자주 먹게 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