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제육볶음 맛 감자스낵 - 데깟!

돼지고기 두루치기 맛 감자스낵 - 데깟! 부타기무치(豚キムチ) 맛

 

 

돼지고기 김치볶음 싫어하는 사람은 별로 없죠. 김치와 돼지고기를 매콤하게 볶아서 하얀 쌀밥 위에 척척 올려서 먹으면 밥 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요즘은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 위주로 먹다 보니 맵거나 짠 음식들은 피하게 돼서 돼지고기 김치볶음을 먹은 지도 꽤 됐는데요. 한때는 하루는 돼지고기 김치볶음 하루는 참치 김치볶음 이런 식으로 참 많이도 먹었습니다.

 

그리고 며칠 전에 참으로 오랜만에 돼지고기 김치볶음을 먹었습니다.

 

아니... 아니죠... 정정하겠습니다. 정확하게는 돼지고기 김치볶음 맛 감자 칩을 먹었습니다. ^^

 

퇴근길에 마트에 들렀는데 감자 스낵 신상품이 출시가 되었더군요. 이름하여 「데캇! 부타기무치 맛 (돼지고기 김치볶음 맛)」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집으로 가면서 룰루랄라~ “애들 자면 먹어야지~ㅎㅎㅎ”

 

 

돼지고기 김치볶음 맛 감자스낵

 

 

▲ 돼지고기 김치볶음 맛 컵라면은 자주 먹었는데 이제 과자로까지 나왔습니다. 105엔 가격도 저렴하구요. ㅎㅎㅎ

 

 

 

▲ 그림 진짜 먹음직스럽죠.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요 그림만 같아라~ ^^

 

 

 

▲ 엇?!!! 그림과 많이 다르네요. ㅎㅎㅎ

 

 

 

▲ 감자스낵에 빨간 분말가루가 묻어 있는데 이 가루에서 돼지고기 김치볶음 맛이 나겠지죠. 매콤한 냄새도 나면서 기대를 하게 만드네요.

 

 

 

▲ 음? 이 맛은? 라면 ㅅ스프? 매콤하면서도 짭짤한 스프 맛입니다. 김치의 향도 나구요. 하지만 제육볶음 맛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맛이네요. 하긴 과자가 진짜 제육볶음과 맛이 비슷하면 얼마나 비슷하겠어요. 잔뜩 기대를 한 제가 바보죠. ㅎㅎㅎ

 

제보자를 찾습니다.

 

며칠 전에 댓글로 「첫 글입니다.」란 닉네임으로 몬자야키에 대한 리뷰를 의뢰하신 분이 계셨는데요. 제가 스팸 댓글을 지우다가 실수로 댓글을 지워버리고 말았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 글을 보신다면 다시 한번 댓글을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찾아보고 제가 가능한 리뷰라면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