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도쿄소식] 모든 메뉴는 통조림으로 통한다, 통조림 카페


먹고 싶은 통조림 주문하세요∼ 모든 음식을 통조림으로 제공하는 통조림 카페!!!


 

제가 특이한 통조림을 몇 번 포스팅했었죠? 라면 통조림, 오뎅 통조림, 빵 통조림, 단무지 통조림... 통조림들을 포스팅하면서 왜 이런 걸 만들었을까 신기하게 생각했었는데 얼마 전에 이 모든 것을 뛰어넘는 카페가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바로 통조림 카페!

 

모든 메뉴가 통조림으로 되어 있구요. 먹고 싶은 통조림을 고르면 뚜껑을 따서 나옵니다. 토핑으로 치즈를 올리고 데워서 나오기도 하구요. 이색 통조림만으로도 충분히 신기한 나라구나라고 느끼고 있었는데 통조림 카페라니... 정말 상상 그 이상의 것을 보여주네요 ^^

 

 

【통조림 카페

 

ⓒ 구글 인터넷 검색

일본에서도 이색 음식과 물건이 많은 아키하바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구글 인터넷 검색

주말에도 쉬지않고 영업을 하네요.

인기가 꽤 있나 봅니다.

 

 

ⓒ 구글 인터넷 검색

내부 모습은 상당히 깔끔해 보입니다.

 

 

ⓒ 구글 인터넷 검색

카페 한편에 이렇게 통조림이 진열되어 있어서 먹고 싶은 걸 직접 보고 고를 수가 있어요.

 

 

ⓒ 구글 인터넷 검색

고등어 카레 통조림, 소고기 파인애플 찜 등 처음 본 통조림들도 많습니다.

캔에 들은 니혼슈도 있구요.

 

 

ⓒ 구글 인터넷 검색

이렇게 생선 통조림에 치즈나 특제 소스를 올려서 데워서 나옵니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죠.

 

 

ⓒ 구글 인터넷 검색

통조림이 그냥 나오기도 하고 예쁜 그릇에 담겨서 크래커와 함께 나오기도 합니다.

 

 

 

야키토리 통조림

동네 마트에서 카페에서 파는 것과 같은 통조림을 사 왔습니다.

 

 

 

닭꼬치 통조림인데요. 맛이 어떨지 몰라서 그동안 보고도 못 본척했었는데 드디어 이걸 구입하게 되었네요.

 

 

 

카페에서처럼 치즈를 토핑 해서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닭꼬치에 치즈를 올린 것뿐인데 좀 근사해 보이네요.

 

 

 

∼∼∼맛있어요!!!

왜 이제까지 안 사 먹었는지 후회가 될 정도에요 ㅎㅎㅎ

소스는 달달하고 닭고기에서는 숯불 향이 납니다.

치즈 토핑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었을 것 같네요.

 

 

통조림 카페라고 해서 통조림만 덜렁 내놓는 줄 알았는데 치즈를 토핑 하거나 크래커를 같이 곁들이는 것으로 통조림만으로는 부족한 2%를 채워줍니다. 요리를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재탄생 되는 거죠.^^

 

이제까지 통조림은 간편하게 먹는 음식으로 맛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통조림으로도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다는 걸 알았네요. 간편하고 이색적인 통조림 카페! 이 정도면 카페 종결자라고 해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