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손수건 필요해? 통조림 따! 상상초월 손수건 통조림


손수건 통조림 본 적 있나요?


 

세상엔 참 많은 통조림이 있고 그 통조림들 중에는 음식이 아닌 다른 것이 들어있는 통조림도 있다는 사실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그 통조림은 바로 손수건 통조림! 어쩜 이런 통조림을 다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ㅎㅎㅎ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일본의 신기한 통조림들을 볼 때마다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손수건 통조림까지 포스팅하게 될 줄을 몰랐네요. 강철의 연금술사란 만화의 캐릭터 손수건인데요. 만화산업이 발달한 나라이다 보니 만화 캐릭터로 손수건을 만든 것 같은데 그걸 왜 캔 속에 넣었을까요?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

 

 

【손수건 통조림

 

 

만화 강철의 연금술사의 캐릭터 이미지가 그려져 있어요.

통조림 자체가 만화의 캐릭터 상품인 거죠.

 

 

 

이 캔 속에 손수건이 들어 있어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그림만 보고는 도통 무슨 통조림인지

알 수가 없어요.

고양이 손수건이 들어가 있다는...


 

이 그림이 프린트되어 있어요.

원재료 면 100%

통조림인데 원재료가 면이라니...


 

 

드디어 뚜껑을 딸 차례입니다.

손수건이 어떻게 생겼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오호! 캔에 그려져 있던 그림이 그대로 나왔어요 ㅎㅎㅎ

 

 

 

진짜로 캔 속에 손수건이 들어 있다니...

보고도 믿기지가 않네요. ㅎㅎㅎ

 

 

 

이렇게 다소곳하게 접혀서 캔 속에 들어가 있었네요. ^^

 

 

 

고양이가 여기저기 날아다니고 그림이 참 귀엽습니다.

면 100%라서 그런지 굉장히 부드럽고 퀄리티가 꽤 높습니다.

 

 

 

뒷면은 아무것도 프린트되어 있지 않아요.

 

 

 

반을 접고 또 반을 접었더니 딱 손바닥만 한 사이즈네요.

가지고 다니기 딱 좋겠어요.

 

 

통조림에 들어 있어서 그리 좋은 손수건은 아닐거라 생각을 했는데 의외로 부드럽고 쓸만한 것 같습니다. 가지고 다니면서 잘 사용해야겠어요. 일본에서 참 신기한 통조림들을 많이 봐 왔는데 이젠 손수건 통조림까지 보게 되네요.

 

여자친구가 눈물을 흘리고 있다면 손수건 통조림을 주면서 이렇게 말해보세요.

“한 캔 할래?”

ㅎㅎㅎ 썰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