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싱크로율 100% 장수풍뎅이 케이크! 정말 똑같이 생겼어!


깜짝 놀랄 비주얼의 곤충 케이크, 먹어도 될까요?


 

참 맛깔난 스위츠가 많은 일본, 맛도 물론 좋지만 마치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모양이 일품이죠. 백화점에 있는 스위츠 코너를 가면 과연 아까워서 먹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조그마한 케이크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케이크와는 완전히 다른 엽기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케이크가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바로 장수풍뎅이를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곤충 케이크인데요. 비주얼이 너무 리얼해서 과연 이걸 먹는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였습니다.

 

 

【장수풍뎅이 케이크

 

ⓒ구글 인터넷 검색

바로 저 곤충 집 안에 케이크가 들어 있어요.

케이스까지 완전 리얼이죠? ^^

 

 

ⓒ구글 인터넷 검색

정말 싱크로율 100%네요. 엉덩이를 톡톡 치면 움직일 거 같아요.

 

 

ⓒ구글 인터넷 검색

분명 초콜릿으로 만든 장수풍뎅이인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살아있는 장수풍뎅이인 줄 알겠죠?

 

 

ⓒ구글 인터넷 검색

애벌레까지 만들어 놓다니... 정말 디테일하네요. ㅎㅎㅎ

 

 

ⓒ구글 인터넷 검색

장수풍뎅이는 초콜릿, 흙은 초코 케이크로 만들었습니다.

정말 상상력이 대단하는 말 밖에는 안 나오네요.

 

 

ⓒ구글 인터넷 검색

스펀지는 부드럽고 크림은 딱 적당히 달달하다는...

 

 

살아있는 곤충으로 착각할 정도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엽기적인 케이크! 어떻게 이런 케이크를 만들 생각을 했는지 참 궁금하네요. 더 웃긴 건 장수풍뎅이 케이크뿐만 아니고 다른 신기한 케이크들도 만들고 있다는 사실! 군마현에 있는 케이크 가게라고 하니 군마현에 갈 일이 있으면 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