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깜짝 놀란 우유 라면! 과연 그 맛은?


맙소사! 우유 라면까지 나오다니...


 

 

주말에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라면 코너 옆을 지나가는데 MILK라는 단어가 눈에 띄더군요. 응? 우유? 라면에 웬 우유? 자세히 봤더니 우유 컵라면이더라구요. 학창시절에 우유를 너무 좋아해서 우유에 밥을 말아 먹는 친구는 봤었는데 이렇게 떡하니 제품으로 나온 건 처음 봤네요. ㅎㅎㅎ

 

우유 라면이라... 장바구니에 담기는 했는데 어떤 맛일지 전혀 상상이 안되더군요. 그리고 저는 우유를 별로 안 좋아한다는 사실... 과연 먹을 수 있을까? 이런저런 상상을 하면서 집에 와서 바로 물을 끓였습니다. 어떤 비주얼과 맛의 라면일지 궁금하시죠? ^^

 

 

【MILK SEAFOOD 컵라면】

 

 

이렇게 수북이 쌓아놓고 팔더군요.

 

 

 

제 눈을 의심케한 우유 라면!

MILK라는 단어가 압권이네요.

 

 

 

우유 라면답게 원재료에 분유가 들어 있어요! 

 

 

 

어떻게 생겼을까 굉장히 궁금했는데 궁금증이 풀렸네요.

스프가 하얀색이에요. 분유 덩어리인 걸까요?

 

 

 

스프를 먹어봤는데 어? 우유 맛이 나는데 조금 짭짤하기도 합니다.

 

 

 

얼른 먹어봐야죠? 뜨끈뜨끈한 물을 붓고 동봉된 씰로 고정을 시켜둡니다.

 

 

 

3분 후...

뚜껑을 열었는데 우유 냄새가 확 풍기네요.

와우! 입맛 돋우는 냄새에요. ^^

 

 

 

위아래로 잘 섞어서 얼른 먹을 준비를 합니다.

 

 

 

국물은 우유라기보다는 곰탕 국물에 더 비슷해요.

어? 그런데 맛은 진짜 우유네요. 짭짤한 우유! 꼭 까르보나라에 물을 타서 희석시킨 것 같은 맛이에요.

 

 

 

우유에 빠진 건더기들 ^^

 

 

 

면은 보통 일반 면이랑 별반 다를 게 없는데 우유 스프를 머금어서 그런지 우유맛이 납니다.

 

 

컵 누들! 기무라타쿠야가 CF에 나올 만큼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라면 중에 하나인데요. 카레 맛, 씨푸드 맛 등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데 이제는 우유맛까지 나왔네요. 호기심에 먹어봤지만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처음엔 평소에 마시는 우유를 상상해서 굉장히 느끼하고 뭔가 비릴거라고 생각했는데 우유보다는 까르보나라 맛이 더 가깝더군요. 매운 라면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딱일 것 같습니다.

 

얼음을 넣어서 먹는 아이스 컵라면이 궁금하시면

 

컵라면을 먹는 새로운 방법, 얼음 동동 아이스 컵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