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모든 햄버거를 한 번에! 햄버거 종결자! 모둠 버거!


햄버거 종결자! All in One 버거, 롯데리아 모듬 버거 


 

여러분! 혹시 롯데리아에 가서 이런 고민해 본적 있으신가요? 새우버거도 먹고 싶고 치즈버거도 먹고 싶은데 뭘 먹지? 그렇다고 혼자서 두 개를 다 시켜 먹기도 좀 그렇고 말이죠. 그 고민을 제가 해결해 드릴께요. 그동안 먹을까 말까 망설였던 햄버거의 끝판왕! 모듬버거를 소개하겠습니다.

 

응? 모듬 회, 모듬 김밥은 들어보셨어도 모듬 버거는 처음 들어보셨다구요? 네^^ 저도 일본에서 처음 봤습니다.

일본 롯데리아에서 젠부노세버거(全部のせバーガー)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직역을 하자면전부 올려 버거, 의역을 하면【모듬 버거가 되겠네요.

 

올해 초에 기간 한정 메뉴로 출시되었는데 인기가 좋아서 계속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식 메뉴에 있는 건 아니구요. 매장에서 주문을 하면 먹을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들만 아는 단골 메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어떻게 생겼는지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롯데리아에 있는 모든 햄버거의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보통은 햄버거 안에 하나의 패티만 들어가는데 모듬 버거에는 고기 패티, 새우 패티, 리브샌드 패티, 베이컨 등등, 롯데리아에서 토핑 가능한 모든 것들이 들어 있습니다. 아직도 감이 잘 안 오신다구요? 사진을 보시면 훨씬 이해가 빠르실 거에요. ^^

 

 

【모듬 버거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모듬 버거입니다. 1130엔

햄버거 + ALL 토핑

 

 

 

저희 동네에 있는 롯데리아에요.

제 블로그의 단골 가게죠^^

 

 

 

모듬버거에는 11가지 토핑이 모두 들어갑니다.

1. 고기 패티 2. 치즈버거 패티 3. 리브샌드 패티 4. 새우버거 패티 5. 치즈 6. 베이컨 7. 반숙 계란

8. 데리야끼소스 9. 타르타르소스 10. 마요네즈 11. 양상추

 

 

 

역시 내용물이 많다 보니 금방 나오지는 않더군요. 10분 정도 기다려서 받았습니다.

 

 

 

실루엣부터가 남다르네요.

뭔가 굉장한 녀석이 나올 것 같습니다.^^

 

 

 

 

와우! 예상대로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자! 그럼 안에 뭐가 들었는지 자세히 볼까요? ㅎㅎㅎ

 

 

 

케찹과 고기 패티

 

 

 

새우 패티

 

 

 

타르타르소스와 리브 샌드 패티

 

 

 

마요네즈와 베이컨

 

 

 

치즈와 양상치

 

 

 

반숙 계란

 

 

 

치즈버거 패티와 데리야끼 소스

 

 

 

 

 

 

옆에서 보니 또 색다르네요. ㅎㅎㅎ

 

 

 

 

 

접시에 올려놓으니 꽤 근사해 보이는데요?

햄버거라기보다는 무슨 요리 같아 보여요 ㅎㅎㅎ

 

 

 

 

그럼 이제 먹어야 하는데...

도저히 그냥 들고는 못 먹을 거 같죠? 일단 반으로 잘라볼께요^^

 

 

 

반으로 잘라 놓으니 좀 먹을만해 보이네요.

계란 노른자가 좌르륵 흘러내리는 것도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구요.

 

 

 

이 녀석 왠지...

굉장히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

 

 

 

그럼 드디어 시식을!!!

 

 

와우! 와우! 맛있습니다!!! 어떤 맛일까 굉장히 궁금했는데 상상외로 맛있습니다. 여러 가지 소스가 섞였지만 데리야끼 소스 맛이 제일 강했구요. 패티는 치즈 버거 패티에 후추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치즈 버거 패티의 맛이 제일 많이 났습니다. 그런데 여러 가지 패티를 한 입에 먹었을 때는 여러 가지 맛이 섞여서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군요. 그냥 고기를 씹는 느낌(?)이랄까요? 새우버거 맛도 났다가 데리야키 버거 맛도 나고 ㅎㅎㅎ

 

이런저런 맛이 섞여있다 보니 한가지 햄버거의 맛을 천천히 음미하며 먹을 수는 없지만 여러 가지 맛을 조금씩 모두 느낄 수 있는 햄버거였습니다. 모든 햄버거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모둠 버거! 햄버거의 종결자! 햄버거의 끝판왕이라고 불러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