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이대호의 소프트뱅크 호크스 재팬시리즈 우승! 일본 반응은?


소프트뱅크 호크스 일본시리즈 우승! 이대호는 MVP!! 일본 반응은 어떨까?


 

 

어제 2015년 10월 29일 재팬시리즈 5차전 경기에서 소프트뱅크가 승리를 거두고 시리즈 전적 4승 1패로 재팬시리즈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2연패인데요. 올해의 우승이 더욱 기쁜 건 우리의 이대호 선수가 맹활약으로 소프트 뱅크를 우승으로 이끌었기 때문이죠. 재팬시리즈 5경기에서 16타수 8안타 2홈런으로 무려 8타점을 쓸어 담았습니다. 이 중에 결승타도 3개나 있을 정도로 그야말로 이대호를 위한 재팬시리즈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이런 맹활약으로 재팬시리즈 MVP까지 거머쥐었습니다. 정말 자랑스럽네요.

 

자! 그럼 이쯤에서 궁금한 게 하나가 있죠? 일본 사람들은 일본시리즈 MVP에 빛나는 이대호 선수를 어떻게 생각할까인데요. 이대호 선수의 MVP 선정 기사에 달린 일본 사람들의 댓글을 살펴봤습니다.

 

 

【일본 시리즈 MVP 이대호 선수에 대한 일본의 반응

 

 

MVP는 세 경기에서 결승타를 날린 이대호!」라는 기사인데요. 과연 어떤 댓글들이 달렸을까요?

 

 

 

 

 

▲ 일본 네트즌들의 댓글입니다. 이 중에서 이대호 선수를 직접 언급한 댓글들을 볼까요.

 

 

대호상, 정말 좋은 시즌이었어요. 고마워요.

 

대호가 없었으면 일본 시리즈 우승은 어려웠어.

 

4승 대부분에 대호가 크게 공헌했다. 소프트 뱅크의 우승도 대호의 MVP도 필연이라고 할 수 있지.

 

활약을 했는데도 전혀 거만하지 않고 배려를 잊지 않는다. 정말로 호감이 간다.

 

오늘의 선제 투런홈런으로 일본 시리즈 우승과 MVP 결정!

 

역시 굉장한 센스네. 이대호는 WBC 때부터 싫었어...

 

불만 없는 MVP다.

 

부상 중 잘 해줬습니다. 편히 푹 쉬세요.

 

 

 

굉장한 활약을 하고 받은 MVP이기 때문에 대부분 이대호 선수의 실력을 인정하는 글들이 많았네요. 게다가 겸손한 이대호 선수의 선수의 성품에 호감을 가지는 일본 사람들도 많았구요. 2년 연속 굉장한 활약을 한 이대호 선수! 정말 자랑스럽네요. ^^

 

근데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우승을 한 덕분에 소프트뱅크 대리점에서 과자도 나눠주고 추첨으로 평생 핸드폰 요금 공짜 이벤트도 하고 야후쇼핑(소프트뱅크 계열사죠)에서 할인 행사도 하네요. 저도 이벤트에 참여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