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가격이 후덜덜한 24k 황금마스크팩


언젠가 한 번은 사용해보고 싶은 순금 마스크 팩


 

 

마스크 팩 자주 하시나요?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그렇듯이 저 또한 피부 미용에 그다지 관심이 없어서 자주 하는 편은 아닙니다. 와이프가 할 때 옆에서 한 장 얻어서 하는 정도인데요. 젊었을 때야 아무것도 안 발라도 피부에서 광택이 나고 매끈했지만 30대를 넘어가면서부터는 피부가 생기를 잃어가더군요. 그래서 요즘에는 와이프가 쓰는 아이크림이나 에센스 같은 것도 몰래 조금씩 바르고는 합니다. ㅎㅎㅎ

 

그런데 이제까지 제가 아는 마스크팩은 하얀 종이(?)가 끈적한 액체를 듬뿍 머금고 있는 거였는데요. 얼마 전에 번쩍번쩍 빛나는 24K 순금 마스크 팩을 봤습니다. 멀리서도 번쩍번쩍하는 게 사람의 눈길을 확 잡아끌더군요. 순금가루가 들어 있는 술이나 야끼니꾸 먹을 때 순금 가루가 뿌려진 고기는 봤어도 얼굴에 붙이는 순금 마스크는 처음 봤습니다.

 

 

【황금 마스크 팩

 

 

▲ 황금마스크가 멀리서도 눈에 확 띄더군요.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곤약 스펀지 (곤약 스펀지와 이색 밥그릇 케이스)도 보이네요.

 

 

 

▲ 태어나서 순금 마스크는 처음 봅니다.

 

 

 

▲ 가격이 정말 후덜덜한데요. 1장에 5000엔 + 8% 세금이에요. 이걸 과연 사는 사람이 있을까요?

 

 

 

▲ 이렇게 시트식으로 된 것도 있는데요.

 

 

 

20장에 5000엔 + 8% 세금, 이것 또한 가격이...

 

 

보통 마스크 팩은 사용 후에 버리는데 이건 사용 후에 버리면 안 되겠어요. 모아 뒀다가 금반지를 만들든지 해야될 거 같죠? 너무 비싸서 과연 어떤 사람들이 이런 마스크 팩을 사용할지 궁금하네요. 저는 물론 꿈도 꾸지 않습니다. ㅎㅎㅎ

 

근데 한가지 궁금한 건 얼굴에 순금을 바르면 진짜로 피부가 좋아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