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포테이토 스틱(감자 스틱) 라멘 맛 출시! 과연 어떤 맛일까?


모리나가 포테롱(ポテロング)과 카케츠 아라시 라멘의 콜라보! 그 맛이 궁금해!


 

 

일본이 라멘의 천국이라는 건 다들 알고 계시죠? 우리나라에 치킨가게가 많듯이 일본에는 라멘 가게가 참 많습니다. 일본의 라멘을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테지만 인기 있는 집은 몇 시간씩 줄을 서야 될 정도인 곳들도 있는데요. 이렇게 유명한 가게들은 브랜드화되어 TV나 잡지에 소개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여러 제품과 콜라보가 이루어지는데요. 이를테면 유니클로의 티셔츠와 콜라보를 해서 라멘 T셔츠를 내놓는 다든지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것처럼 롯데리아와 콜라보를 해서 라멘버거(몽고탄멘버거 蒙古タンメンバーガー)를 내놓기도 합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할 제품도 라멘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제품인데요. 감자스틱과 라멘의 콜라보입니다. 하다 하다 이젠 감자스틱 라멘 맛까지 나오게 된 거죠. ^^

 

장을 보다 발견을 했는데요. 과자 코너에 어디에서 많이 본 라멘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겁니다. 카케츠 아라시(花月嵐)는 유명한 라멘 가게라서 저도 여러 번 먹었던 곳인데 블랙페퍼와 마늘을 듬뿍 넣어서 맛이 아주 강한 라멘입니다. 콜라보까지 할 정도이니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자! 그럼 이 맛있는 라멘이 과연 감자스틱과 콜라보를 해서 어떤 맛을 만들어 냈을까요? 정말로 감자스틱에서 라멘 맛이 날까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 

 

 

【라면 맛 감자스틱

 

 

검은 포장에 골드라벨! 멀리서도 눈에 띄더군요.

 

 

 

▲ 가까이서 보니 라멘 그림이 그려져 있더라구요. 그것도 카케츠 아라시의 라멘이 말이죠.

 

 

 

▲ 카케츠 아라시의 라멘은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지라 맛도 엄청 기대가 됩니다.

 

 

 

▲ 이 상자에서 감자스낵이 아니고 진짜로 라멘이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 잠시 영양가 없는 생각을... ^^

 

 

 

▲ 카케츠 아라시 라멘은 마늘과 후추가 많이 들어간 게 특징인데요. 감자스틱도 마늘의 맛을 잘 살렸다고 하네요.

 

 

 

▲ 라멘 가게에서 인기 메뉴인 닝니꾸부타메시(마늘 돼지고기 덮밥)를 공짜로 먹을 수 있는 무료 쿠폰까지 붙어 있습니다. 집 근처에 카케츠 라멘이 없는 게 이리도 아쉬울 수가... ㅠ.ㅜ

 

 

 

▲ 라멘 카케츠 아라시의 대표 메뉴인 「아라시 겐코츠 라멘 BLACK」의 맛을 감자 스틱으로 재현했다는데... 정말 일까요? 완전 기대 만빵이네요. ㅎㅎㅎ

 

 

 

블랙 라멘 콘셉트에 맞춰서 감자스틱도 블랙으로 옷을 입혔네요. 일반 감자스틱과는 다른 비주얼이 맛을 더욱 기대하게 만듭니다.

 

 

 

▲ 라멘 맛이라고 광고했던 감자스틱의 맛은? “와우! 진짜 라멘 맛이에요. 어쩜 이렇게 똑같을 수 있죠?”, “물 부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면 진짜 라멘이 될 것 같아요!라고 할만한 맛일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약간 짝퉁 느낌이랄까요. 어렴풋이 라멘 맛이 나긴 하는데 똑같지는 않네요. 하긴 라멘은 국물 맛인데 감자스낵이 그 진한 국물 맛을 어떻게 낼 수 있겠어요. ㅎㅎㅎ

 

 

완벽한 라멘 맛은 아니었지만 마늘과 후추의 향 때문인지 카케츠 아라시 라멘을 떠올리게 하는 맛이었네요. 감자스낵으로써 그리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라멘 뚜껑에 붙어있는 사이드 메뉴 쿠폰때문에라도 카케츠 라멘을 아는 사람들에게 꽤 어필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