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감자스틱 자가비 Jagabee 시아와세버터(행복버터) 맛 출시


행복 버터 칩의 시대는 가고 행복 버터 스틱의 시대가 왔다! 


 

 

전국을 달콤함에 빠트렸던 허니버터칩 열풍, 허니버터칩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려웠죠. 덕분에 저도 한국에 갔을 때 구경 한 번 못해보고 쓸쓸히 일본으로 돌아와야만 했습니다. 그 대신 허니버터칩의 원조라고 불리는 일본의 행복버터칩은 원 없이 먹었습니다. ^^

 

어떤가요? 한국에서 허니버터칩 열풍은 좀 사그라들었나요? 일본에서도 한국만큼은 아니지만 행복버터칩의 인기가 꽤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랬을까요? 이번에 행복버터칩의 스틱 버전이 나왔습니다.

 

쟈가비(Jagabee) 다들 아시죠? 일본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해태에서 가르비(calbee)와 콜라보로 한국에도 출시를 했더군요. 바로 그 자가비가 기간 한정으로 시아와세버터 しあわせバター(행복버터) 맛을 출시했습니다.

 

마트의 과자 코너를 꽉 잡고 있는 제가 장을 보러 갔다가 발견을 했는데요. 발견한 순간 한국말로 “어! 허니버터다! 라고 저도 모르게 비명을 질러버렸습니다. ㅎㅎㅎ

 

 

【자가비 시아와세버터(행복버터) 맛

 

 

옅은 소금 맛

 

 

 

▲ 버터 간장 맛

 

 

 

▲ 사와크림 오니온 맛

 

 

 

▲ 그리고 드디어 자가비 시아와세 버터 맛

 

 

 

▲ 포장 그림도 행복버터칩과 완전히 똑 같네요.

 

 

 

4가지 맛의 조합 (꿀, 버터, 파세리, 사워크림) 그래서 시아와세라는 의미도 있다네요「4」가 일본어로 「시」, 「아와세」가 「합치다」거든요. 재미있네요. 일본 사람들 이런 말장난 참 좋아해요. ^^ 

 

 

 

▲ 뚜껑을 여니 달달하면서 고소한 향기가 한가득!!!

 

 

 

행복버터칩도 꽤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자가비 시아와세버터 맛도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그 맛은! 행복버터칩과 똑같은 맛이네요. 감자스틱이라서 식감이 감자칩과 다른 것 뻬고는 완전 똑같은 맛이에요. 당연한 거겠죠? 이름이 똑같은 시아와세 버터 맛이니 ^^

 

 

그런데 혹시 한국에도 자가비 허니버터 맛이 출시되었나요? 찾아보니 허니마일드 맛은 출시가 된 것 같은데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혹시 드셔보신 분 있으시면 허니버터칩과 어떻게 다른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