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 KFC 수량한정 메뉴 CHIZZA 치자! 치짜? (CHICKEN X PIZZA)

치킨과 피자의 만남 CHIZZA 치자 치짜

 

 

한국처럼 배달 음식이 많지 않은 일본에서 대표적인 배달음식을 꼽으라면 피자를 들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피자헛, 피자LA 등이 있구요. 치킨집은 없지만 치킨집 대신 KFC가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KFC에서 수량한정으로 신메뉴를 내놨는데요. 피자와 치킨의 콜라보! 바로 CHIZZA 치짜입니다.

 

치킨과 피자가 만나서 어떻게 변했을지 상당히 궁금했는데요. 이게 참 맛있더라구요. 기대 반 의심 반으로 먹어봤는데 대성공이었습니다.

 

 

KFC CHIZZA 치짜

 

 

▲ CHIZZA × PIZZA = CHIZZA 치킨으로 만들었지만 컨셉이 피자인지라 케이스만 보면 피자가 들어 있을 것 같죠?

 

 

 

▲ 와우! 이 비주얼∼^^ 피자 도우 대신에 사용된 치킨의 비주얼이 압권입니다.

 

 

 

▲ 비주얼은 피자인데... 이걸 피자라고 해야 할지 치킨이라고 해야 할지...

 

 

 

▲ 치킨 위에 토마토 케찹, 양파, 옥수수, 사라미(햄), 치즈&치즈소스, 허브를 토핑!!!

 

 

 

▲ 저는 닭고기의 물렁살(?) 보다는 일명 퍼벅살(?)이라고 부르는 가슴살을 좋아하는데요. 다행히도 전부 퍼벅살이네요. ㅎㅎㅎ

 

 

맛있어요. 토핑이 모두 피자 토핑이라서 처음엔 피자를 먹는 것 같은데 씹으면 씹을수록 치킨이 와 닿네요. ^^ 이런 건 KFC 레귤러 메뉴로 해줘야 하는데... 수량한정이라는 게 너무 아쉬워요. 언제 메뉴에서 사라질지 모르니 부지런히 사 먹어야 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