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패밀리마트에 백멍이 황멍이 요괴워치 호빵이 등장!

요괴워치 호빵! 모양만큼 맛도 특별할까?

 

 

한때 요괴워치 열풍이 불었었죠. 지금은 어떤가요? 일본에서는 지금도 새로운 요괴워치 관련 아이템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며칠 전에 편의점에 갔다가 신상 요괴워치를 만났습니다.

 

코마상과 코마지로가 호빵으로 변신을 했는데요. 맛이 궁금해서 도저히 참을 수가 있어야죠. 따끈따근한 요괴워치 호빵을 집으로 모셔왔습니다. ^^

 

과연 어떤 맛일까요?

  

 

패밀리마트 요괴워치 호빵 - 코마상망 & 코마지로망

 

 

▲ 제가 피자망(피자맛 호빵)을 좋아해서 퇴근길에 하나씩 사 먹고는 하는데요. 피자망을 주문하려고 보니 웬 요괴워치가 눈을 빼꼼히 뜨고 있더라구요.

 

 

 

▲ 자세히 봤더니 이게 뭐야!!! 요괴워치 호빵이 나왔네요. 이런 건 바로 먹어줘야죠. ㅎㅎㅎ

 

 

 

▲ 집으로 오는 길에 다 식어버려서 밥통에 넣어 두었더니 그 속이 따뜻했는지 잠이 솔솔 오나 봅니다. 뭔가 눈이 좀 풀린 것 같죠? ㅎㅎㅎ

 

 

 

▲ 왼쪽이 황멍이(고마지로) 오른쪽이 백멍이(고마상)이에요. 

 

 

 

▲ 너의 눈∼ 코∼ 입♬ 저 큰 눈동자를 보니 이걸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갈등이 생겼지만...

 

 

 

▲ 여지없이 반으로!!! 이 녀석은 니꾸망(고기 호빵)인데요. 속은 일반 호빵과 비슷한 맛인데 빵이 좀 더 두껍더군요. 눈, 코, 입, 눈썹도 평범한 빵 맛이에요.

 

 

 

황멍이도 살려달라고 애원하는 눈빛이지만...

 

 

 

▲ 여지없이 반으로 잘랐습니다. 이 녀석은 카레망(카레 호빵)이네요. 보시는 것처럼 빵이 좀 두껍구요. 카레도 별로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뭔가 잔뜩 기대를 하고 먹어 본 요괴워치 호빵이었는데요. 특별한 생김새와는 다르게 맛은 아주 평범했습니다. 살짝 실망... 재미로 한 번은 먹어도 두 번 먹을 맛은 아닌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