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홋카이도 명물, 보카 화이트 메가 푸딩!


크기에 놀라고 먹는 법에 또 한번 놀란 푸딩, 홋카이도 보카 화이트 메가 푸딩! 


 

동네의 홋카이도 전문점에서 또 한번 신기한 디저트를 내놨습니다.

홋카이도의 명물인 보카 화이트 푸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홋카이도 보카 화이트 메가 푸딩입니다.

”메가”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푸딩이라는 귀여운 이름에 걸맞지 않게 크기가 엄청 큽니다.

 

크기를 보고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사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을 했는데 한국에는 없는 신기한 푸딩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과감히 도전! 푸딩의 크기에 깜짝 놀라실 테니 준비 단단히 하시구요^^

신기하고 재미있는 일본 푸딩의 세계로 고고고∼

 

 

【홋카이도 BOCCA WHITE MEGA PUDDING

 

 

【목장의 하얀 메가 푸딩 牧場の白いメガプリン】

이름에 ”메가”가 들어갔습니다. 푸딩이 크면 얼마나 크길래 메가라는 이름을 붙였을까요?

 

 

 

저기 푸딩 같지 않은 크기를 한 푸딩 보이시나요?

바로 화이트 메가 푸딩입니다.

 

 

 

푸딩이 딸랑 하나 들었는데도 저 큰 통이 꽉 차네요.

 

 

 

조금 과장해서 배구공만 한 크기의 풍선 안에 새하얀 푸딩이 들어 있습니다.^^

 

 

 

푸딩은 한 개뿐인데 캬라멜 소스가 8개나 들어 있는 걸 보니 저 큰 푸딩이 8인분인 것 같네요.

 

 

 

푸딩이 크다 보니 터지지 말라고 뾱뾱이까지 들어 있습니다.

 

 

 

크기가 실감이 나시나요? 양 손바닥을 다 가릴 정도입니다.

왜 이름을 메가 푸딩이라고 지었는지 알 것 같네요.^^

 

 

어떻게 푸딩을 풍선에 넣을 생각을

했는지... 

여의주? 

 

달걀과 함께 놓고 보니 크기가

실감이 나네요. 

주먹만 한 사과보다도 훨씬 큽니다. 

 

 

 

【먹는 방법】

푸딩을 접시에 올린 후 바늘 같은 뾰족한 것으로 푸딩을 찔러서 껍질을 터트려서 드세요.

 

 

 

이렇게 바늘로 터치지 않으면 먹을 수 없다는 거∼ ^^

 

 

 

이 풍선이 저 큰 푸딩을 감싸고 있었단 말이죠?

 

 

 

껍질을 터트렸는데도 공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네요.

 

 

 

먹으려고 스푼을 꼽았는데...

이게 정녕 푸딩이란 말입니까... ㅎㅎㅎ

 

 

 

스푼으로 살짝 떠서 한입!

음... 푸딩의 밀도가 상당히 높고 맛이 아주 진합니다.

 

 

 

스푼으로 먹기에는 푸딩이 너무 커서 잘라먹어야 될 것 같네요.

푸딩을 칼로 잘라서 먹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ㅎㅎㅎ

 

 

 

칼로 반을 가르는데 양옆으로 쫙 갈라지는 느낌이 묵직합니다.

 

 

 

푸딩이라기보다는 꼭 새하얀 두부처럼 보이지 않나요?

 

 

 

푸딩이 크다 보니 캬라멜 소스도 4개를 뿌렸습니다.

 

 

 

캬라멜 소스를 많이 뿌렸더니 너무 달아요.

와이프가 너무 달아서 못 먹겠다고 해서 제가 혼자 다 먹느라 힘들었습니다. ㅎㅎㅎ

 

 

일본에 와서 디저트를 참 예쁘고 먹음직스럽게 잘 만든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요.

이번 메가 화이트 푸딩을 보면서 엽기적인 디저트도 만드는구나란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풍선 안에 푸딩을 넣는 것도 신기한데 8인분 크기의 푸딩을 한 개로 만들다니... 무슨 케이크도 아니고 말이죠 ㅎㅎㅎ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달걀을 닮은 푸딩, 홋카이도 보카 화이트 푸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메가 화이트 푸딩!

평소에 집에서 먹기보다는 파티나 집에서 친구들과 여럿이 모여서 식사를 할 때에 내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먹는 방법이 신기해서 이야깃거리도 될 것 같구요. 무엇보다 크기에 놀라지 않을 사람이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