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음식] 캐릭터의 나라 일본다운 귀여운 동물 빵


캐릭터의 나라 일본의 동물 빵, 디테일 살아 있네!


 

헬로키티, 호빵맨, 도라에몽 등... 참 많은 캐릭터들을 만들어 내는 일본!

주말에 이케부쿠로에 다녀왔는데 역 안에서 귀여운 동물 캐릭터 빵을 팔고 있었습니다.

각 동물의 특징을 참 잘 살려서 만든 것 같아서 사진을 좀 찍어 봤습니다.^^

 

 

【동물 빵 どうぶつパン

 

 

수제 빵(手作り)이라고 하네요.

이정도 디테일을 살리려면 수작업 아니고는 힘들겠죠.

 

 

 

참 다양한 동물들이 모였네요.

 

 

 

코알라 빵

 

 

 

돼지 빵

돼지코를 보고 분홍색 소세지가 생각나는건 저 뿐인가요? ㅎㅎㅎ

 

 

 

곰 빵

 

 

 

젖소 빵

내가 졌소... (^^;)a

 

 

 

이건 뭘까요? 한눈에 감이 안오시죠?

고래 빵이래요 ㅎㅎㅎ

 

 

 

웃는 표정이 참 귀여운 고양이 빵이네요

 

 

 

토끼 빵

 

 

 

이마의 주름이 인상적인 호랑이 빵

 

 

하나 사볼까 했는데 가격이 의외로 비싸더라구요. 한 개에 325엔!

너무 귀엽게 생긴 녀석들이라 차마 먹을 수 없을 것 같아서 사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니 하나 사서 맛은 어떤지 알아볼 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