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4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쿄히로바가 2014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었습니다.


 

★★★★★ 경 축 ★★★★★

도쿄 히로바

2014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여러분! 도쿄히로바가 2014년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었습니다. 짝짝짝

제 블로그보다 재미있고 알찬 블로그들이 많아서 우수블로그는 꿈도 꾸지 않고 있었는데 정말 깜짝 놀랐네요. 이 모든 게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 m(__)m

 

 

 

2014년 우수블로그 생활 카테고리의 맨 끝자락에 도쿄히로바가 보입니다. ^^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우수블로그 금배지가 참 부러웠었는데 제가 금배지를 달게 되었네요.

PC버전 사이드바에도 얼른 달았구요

 

 

 

모바일에도 달았습니다. 뿌듯하네요. ㅎㅎㅎ

 

 

올해에 시작한 블로그인데 바로 이렇게 큰 상을 받아서 기쁘기도 하고 어리둥절하네요. 앞으로도 신기하고 재미있는 일본 소식을 계속해서 전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댓글 달아주시는 이웃님들 정말 감사드리구요. 조용히 오셔서 구경해주시는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수블로그로 선정해주신 다음 관계자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5년에도 힘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