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쿄히로바가 한국뉴스투데이 메인을 장식!!!


도쿄히로바 한국뉴스투데이에 소개되었어요.


 

참 세상 살다 보니 별일이 다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일 년하고도 한 달이 조금 넘었는데요. 불과 1년 사이에 블로그에 참 많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매일같이 댓글을 달아주시는 이웃분들이 생기고 누적 방문자가 200만명을 넘어가고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되고...

 

그런데 이번에 또 한번 놀랄만한 일이 생겼습니다. 바로 한국뉴스투데이”에 도쿄히로바가 소개되었습니다.(3월 24일) 그것도 떡하니 메인에 말이죠. 야호∼ ^^

 

 

【한국뉴스투데이

 

출처 - 한국뉴스투데이

▲ 한국뉴스투데이 메인에 실렸어요. 설마 메인에 실릴 줄은 몰랐는데 깜짝 놀랐어요.

 

 

출처 - 한국뉴스투데이

“블로거”도 해외파가 뜬다. 제목 좋네요. 근데 전 파워블로거는 아닌데... 부끄러워요. ^^

 

 

출처 - 한국뉴스투데이

▲ 모바일에서도 메인에 ^^

 

 

기사화되기 몇 주 전에 한국뉴스투데이 편집국 기자님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제 블로그를 어떻게 아셨는지 기사화하고 싶다고 하시더군요. 제 블로그가 기사화할게 뭐가 있을까 정말 신기했습니다. 인터뷰를 진행하고 얼마 안 되어서 기사가 나왔네요.

 

미디어 매체에 소개된 저와 제 블로그 사진을 보니 참 신기하기도 하고 조금 부끄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특히나 전 파워블로거가 아닌데 말이죠. (^^;)a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좋은 일들이 계속 생기는데 그동안 고생했던 게 보상받는 느낌도 들고 또 한편으로는 너무 좋은 일들만 생기니 불안하기도 하네요. 이런 좋은 흐름이 계속 쭉∼ 가야 할 텐데 말이죠. 여러분이 많이 도와주세요. ^^

 

끝으로 별 볼일 없는 블로그인데 기사화해주시고 재미있게 기사를 써 주신 기자님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