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쿄히로바! 아이디매거진(인포대전)에 실리다!


대전지역 잡지에 도쿄히로바가 실렸습니다.


 

얼마 전에 한국뉴스투데이에 도쿄히로바가 소개되었었는데요. (도쿄히로바가 한국뉴스투데이 메인을 장식!!!) 이번에 또 한번 매스컴에 탄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느 날 휴대폰 페이스북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대전지역 잡지인 인포대전 3월호에 ‘독특한 통조림’이라는 헤드라인으로 기사를 기획하고 있는데 제가 포스팅했던 이색 통조림들을 올리고 싶다고 하시더군요. 저야 뭐 황송 감사하죠. 블로그 홍보도 되고 한 분이라도 더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실 테니까요.

 

제가 포스팅했던 이색 통조림들 중에서 몇 개를 추려서 보내드리고 얼마 지나서 잡지가 발행이 되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무료로 한국의 처갓집으로 잡지까지 보내주셔서 여러분께 자랑하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 

 

 

【인포대전 아이디매거진

 

 

▲ 대전지역 잡지인 인포대전 3월호에요.

 


 

▲ 제가 포스팅했던 이색 통조림들을 기사화해 주셨네요.

 


 

도쿄히로바의 일본 탐색기」전문으로 글을 쓰시는 분들이어서 그런지 제목도 멋있죠.

 



▲ 블로그 소개도 해주시고 ^^

 

 

제가 블로그에 쓴 내용보다 더 훨씬 더 재미있게 써주셨더라구요. 역시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은 다르구나 생각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은데 잡지를 찍어서 올리자니 글씨가 잘 안 보일 거 같고... 에디터님께서 편집 페이지를 따로 보내준다고 하셨으니 그때 다시 추가로 올리도록 할게요.

 

매스컴 2연타!!! 이런 일이 어떻게 두 번씩이나 있을 수 있는지 너무 좋아서 입이 다물어지지가 않네요.  이러다 진짜 무슨 일 나는 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